[전재민리포트] 밴쿠버지역 폭설경보와 제설작업 안하면 벌금폭탄. > LIFE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LIFE

리빙 | [전재민리포트] 밴쿠버지역 폭설경보와 제설작업 안하면 벌금폭탄.

페이지 정보

작성자 전재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24-01-16 19:58 조회195회 댓글0건

본문

2914288453_fFWsz9Qh_bb2346867525dabc84faf569e8d907a21fff600d.jpg


PST 기준으로 2024년 1월 16일 화요일 오전 10:58일기 예보에 의하면 오늘 밤 눈보라가 몰아칠 것으로 예상된다.

언제: 오늘 밤부터 수요일 오후 또는 이른 저녁까지.

위치: 메트로 밴쿠버, 그레이터 빅토리아, 하우 사운드, 휘슬러, 선샤인 코스트, 남만 제도, 동 밴쿠버 섬, 내륙 밴쿠버 섬, 바다에서 하늘까지 - 스쿼미시에서 휘슬러까지, 말라하트 고속도로 - 골드스트림에서 밀 베이까지.

적설량: 본토 쪽과 남부 선샤인 코스트는 약 10~20 cm, 밴쿠버 아일랜드 쪽과 북부 선샤인 코스트는 약 10 cm이다.

비고: 태평양 저기압이 오늘 밤 남해안에 광범위한 눈을 몰고 올 것으로 예상된다. 눈은 수요일 오후 그레이터 빅토리아 상공에 내린 비와 섞여 내린 뒤 오후 늦게나 저녁에 풀릴 것으로 보인다.

또 미국 국경 인근 남부 지역에는 오늘 밤 비가 얼어버릴 우려가 있다.

폭설 시에는 가시 거리가 갑자기 줄어들 수 있다. 고속도로, 도로, 보행로, 주차장 등의 표면은 눈이 쌓이면서 내비게이션이 어려워질 수 있다.

운전: 변화하는 도로 상황에 따라 운전을 조정할 준비를 하세요.


오늘 저녁과 내일은 눈과 추운 비가 내릴 것으로 예상된다. 밴쿠버는 겨울 날씨를 수 개월 전에 미리 계획하고 다가오는 예보에 대비하고 있다. 도로는 하루 종일 사전 관리가 되어 있고 오늘 밤과 내일은 주요 도로의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12대 이상의 트럭이 24시간 근무할 것이다.

도시의 눈 대응
눈사태에 대응하기 위해 갑판에 있는 전문 제설 및 제빙 장비와 숙련된 운영자들과 직원들, 그리고 직원들이 중앙 집중식 관제 센터를 구성한다. 그들은 밴쿠버, 리치몬드 전역의 도로 온도 센서에서 나오는 최신 기상 정보와 데이터를 모니터링하여 기상 상황을 예상하고 기상 상황에 대비하여 장비와 승무원들을 파견한다.

밴쿠버는 겨울 날씨 행사를 전후해 경찰, 구급차, 소방차는 물론 대중교통, 자가용 등이 안전하게 이동할 수 있도록 1 순위 경로(도로 217km)를 사전 treat하고 치우는 것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있다. 기존의 우선 눈길 경로를 보려면 www.richmond.ca/weather 를 방문하면 된다. 행사 내내 승무원들은 필요에 따라 우선 경로에 다시 초점을 맞춘다.

눈이 내린 후에 결빙 비가 발생하면 급격히 얼음으로 변해 소금물과 소금물을 적당량만 처리해도 도로가 매우 미끄러워질 수 있다. 결빙 비는 관리하기 가장 어려운 겨울 날씨 조건 중 하나이다.

주민 및 기업체의 눈 대응
시는 강력한 겨울 날씨 계획을 세워도 극한의 겨울 날씨와 추운 기온은 사람들에게 안전 위험이 될 수 있으므로 주민들과 기업들에게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할 것을 권고하고 있다:

보도를 삽으로 치우세요. 리치몬드 시법 제5870호는 모든 건물이 매일 오전 10시 이전에 건물에 인접한 보도의 눈과 얼음을 치우도록 요구합니다. 벌금은 70달러에서 125달러로 인상되었다. 


밴쿠버시는 24시간 이내에 눈과 얼음을 제거하지 않으면 위반 시 250달러에서 750달러의 벌금이 부과될 수 있다. 


건물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주거용(단일 가정 및 다세대) 부동산
상업 및 산업용 부동산
올해의 새로운 소식: 개발되지 않았거나 건설 중인 부동산

눈과 얼음을 제설작업 하지 않은 지역을 보고하려면:
리치몬드시의 경우 이메일 bylawrequest@richmond.ca (월~일요일, 오전 7:00~오후 9:00)로 부동산 주소, 경력 및 세부 정보/photos을 보내주십시오. 준법 집행관이 파견된다. (요청량으로 인해 담당자가 회신하지 못할 수 있다.).
604-276-4345(월~금, 공휴일 제외, 오전 8시 15분~오후 5시)로 전화하여 담당자와 직접 통화할 수 있다.

도로가 아닌 잔디밭이나 주차장/도로변에 눈삽으로 눈을 치우세요. 보행자들이 안전하게 통과할 수 있도록 스노우 뱅크에 길을 남기도록 노력하세요. 도로 위에 눈을 두는 것은 차량에 위험이 되고 도로 청소 과정을 늦춥니다. 접근 가능한 주차 가판대에 눈이 내리지 않도록 유지하세요.

여러분의 이웃을 도와주세요. 강설은 많은 주민들에게 어려움을 줄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할 수 있다면, 좋은 이웃이 되어 제설 도움이 필요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세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LIFE 목록

Total 5,75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신문광고 & 온라인 광고: 604.544.5155 미디어킷 안내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상단으로
주소 (Address) #338-4501 North Rd.Burnaby B.C V3N 4R7
Tel: 604 544 5155, E-mail: info@joongang.ca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ro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