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외동포재단 로고송 공모 중 >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국 | 재외동포재단 로고송 공모 중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 업데이트 17-06-07 09:47

본문

한국시간 7월 31일까지 온라인으로 접수 

 

재외동포재단이 창립 20주년을 맞아 재외동포재단(OKF) 로고송 공모전을 진행 중이다.

이번 공모전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재외동포 전담 기관으로서의 이미지 구축 및 대외 홍보 등을 목적에 두고 있다.

응모기간은 한국시간 기준 7월 31일(월)까지이며 코리안넷(www.korean.net) 회원이며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개인 및 단체(3인 이내)로 출품가능하며 출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공모주제는 △재외동포재단(OKF, Overseas Koreans Foundation), 글로벌 코리안, 세계한인, 재외동포 등 다양한 키워드를 활용, △재외동포재단(OKF)에 대해 신뢰성 및 친근함을 느낄 수 있는 내용, △내국민과 재외동포가 한민족 유대감을 느낄 수 있는 내용, △재외동포재단과 재외동포사회에 대한 이해를 도울 수 있는 내용 등을 담아야한다.

작품규격은 BGM과 가사가 있는 로고송으로 파일형태는 mp3, wma 이어야 하며, 분량은 40초 내외, 작품악보와 가사 및 파일 제출해야한다. 제출 시 파일명은 '거주국_제작자_작품명'으로 작성해야한다.

접수는 재외동포재단 코리안넷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신청 시 '참가신청서'도 반드시 작성해야한다. 단체로 참가 시 대표자 한 명만 작성하면 된다.

심사기준은 △창의성(아이디어, 표현방식 등), △적합성(목적에 맞는 주제), △대중성(공감성, 흥미유발, 홍보확산도 등), △완성도(작품의 완성도 및 음악성)를 본다.

입상자 발표는 10월 중에 개별 통보 및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공모전에 관련된 문의사항은 재외동포재단 홍보조사부 담당자 전화 02-3415-0095 또는 E-mail hjsohn@okf.or.kr로 문의하면 된다.

재외동포재단은 재외동포의 민족적 유대감 유지 및 거주국 내 모범적 구성원으로의 정착 지원을 위해 설립된 외교부 산하 기관이다. 

 

안슬기 수습기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밴쿠버 중앙일보 뉴스 목록

Total 0건 1 페이지
제목
게시물이 없습니다.
게시물 검색


Copyright © 밴쿠버 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PC 버전으로 보기